고객센터

FAQ

  • CY 통번역센터는 모든 통번역가가 최소 2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모두 동시통번역대학원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인적 인프라를 바탕으로 고객과 통번역가 간 서비스요구사항 및 서비스 기한 등 통번역 외적인 부분을 저희 센터에서 관리하고 있어 최상의 결과물을 도출해 낼 수 있는 센터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 네~ 카드 결제 가능하며 세금계산서 발행도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역시 가능합니다.
  • 일반적으로 세부적인 납기일은 번역 의뢰 시 협의하여 진행하게 되며 퀄리티 있는 번역서비스를 위해서는 번역 기한을 여유 있게 잡으시는 게 좋습니다.
    그러나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급하게 번역서비스를 의뢰하시는 경우, 평이한 내용의 정확한 정보를 담고 있는 글의 번역은 대부분 최대한 시간 맞춰 번역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반면 글이 난해하거나 너무 전문적이거나 혹은 내용이 지나치게 많은 경우라면 원고를 검토 후에 번역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알려드립니다.

    이 경우에는 통상적으로 정상가의 30%~100%의 급행번역 할증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 통번역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든 서비스가 종료된 상황에서든 최대한의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통역과 번역은 엄연히 다른 영역이므로 전문 번역사가 별도로 번역하여야 합니다.
    해당 행사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통역사에게 의뢰할 경우라도 별도의 번역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때의 경우에는 센터 매니저와 협의를 통해 기존 요율과는 다른 금액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고객께서 의뢰하실 때 저희 CY통번역센터를 통해 의뢰해 주셔야 합니다. 
    직접 의뢰하실 경우 의뢰인과 작업자간에 발생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일에 대응할 수 없음은 물론 사후 서비스에 대한 부분도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 CY 통번역센터에서 함께 하시는 번역사 분들은 모두 국내 통번역대학원에 재학중이시거나 졸업하신 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역사 프로필에 나와 있지 않지만 유사한 경력과 전문성을 겸비한 분들이 다수 포진해 있습니다.
  • 대규모 프로젝트가 아닌 경우에는 선입금이 원칙입니다. 하지만 의뢰하시는 분의 사정에 따라 센터 매니저와 사전합의하여 조정 가능합니다.
  • 감수만 진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외부 번역물을 외국인이 감수할 경우 원문의 이해도의 깊이가 번역가의 그것과 다르기때문에 전혀 엉뚱한 내용으로 감수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저희가 번역사를 배정하는 경우는 요청된 번역서비스에 전문성을 띈 번역사를 지정하기 때문에 번역물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받으신 결과물에서 수정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신다면 번역물 납품 후 7일 이내에 수정하고 싶은 부분에 대해 저희 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과 번역사의 원만한 협의 하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